top of page

League of Legends - Orianna and Corin

Title - League of Legends / 리그 오브 레전드

Character / Cosplayer -

Orianna 오리아나 // Pion 피온

Corin Reveck 코린 레벡 // Ark 아크

Photographer - Giro / 기로

사랑하는 나의 딸, 아나(Anna)…

천사 같은 너와 함께, 내 세상은 언제나 행복하구나.

“사랑해요, 아빠.”

언제까지나 내 옆에 있을 것 같았던 너였는데 -.

신이여, 당신이 보고 계신다면

이 아이를 나의 하나 뿐인 천사를

이리 너무 일찍 데려가시면 안됩니다…

그렇게 어느 날, 나의 천사가 다시 나에게 내려 왔구나 -.

“사랑하는 나의 아빠. 나는 여전히 아름다운가요.”

“물론이란다. 차가운 나의 아이야 -.”

나의 시간은 신이 벌이라도 주신 것 처럼 속절 없이 빨리 가는 구나…

“사랑해요. 아빠.”

춤추자, 구체야.

모든 것을 잊고 춤을 추는 거야.

저는 줄에 묶여 있었지만, 이젠 자유롭죠. 더 이상 저를 얽매일 줄은 없답니다.

저들은 너무 쉽게 부서지네요. 어떻게 다시 조립하죠?

당신의 적들을 죽이겠어요. 재미있겠네요.

bottom of page